작품 관련 글

마블, 새로운 타이틀로 데어데블 디즈니+ 시리즈 확정

조딩구 2022. 7. 24. 14:37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Ice4Qzp9_fo 

디즈니+ 공식 영상

 

두려움이 없는 남자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토요일 밤에 Marvel Studios는 Charlie Cox의 Daredevil이 Daredevil: Born Again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Disney+ 시리즈로 돌아오는 것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물론 Born Again 은 Frank Miller와 David Mazzucchelli가 그린 사랑받는 Daredevil 만화이며, Daredevil과 Kingpin은 가장 어두운 싸움을 하는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어데블 역(찰리 콕스)

 

올해 초 우리가 Cox와 이야기했을 때 그는 Disney+가 이전에 Disney+에서 스트리밍 중이던 Daredevil 및 기타 Marvel 쇼에 대한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한 후 사람들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에서 이름을 삭제했다고 말했었습니다.

 

캐런 페이지 역(데버라 앤 월)

 

Cox는 "당신이 말한 이 뉴스가 실제로 나왔을 때 나는 쇼의 몇몇 사람들과 문자를 주고받았고 내가 쓴 문자는 'Born Again'이었다"라고 축하 문자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시  Cox는 Daredevil을 "더 가벼운" PG-13 프로덕션으로 해야 할지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윌슨 피스크 / 킹핀 역(빈센트 도노프리오)

 

"저는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마블의 직원들의 노력을 그냥 지나치니는 않을 겁니다. 저는 그들이 지금까지 해온 모든 일에 대해 존중합니다. 저는 그들은 과소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고, 또한 그는"그래서 만약 그들이 Daredevil의 더 많은 PG 버전을 만들고 싶어 한다면, 나는 그들과 일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도울 겁니다. 아마도 약간의 출혈이 있을 수도 있지만 나는 그들이 그것을 해낼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라고 했습니다.

 

데어데블의 주인공들

 

Daredevil: Born Again의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데어데블 역의 찰리 콕스(Charlie Cox)의 새로운 첫 시즌은 이제 Disney+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omicbook.com/marvel/news/marvel-studios-daredevil-disney-plus-series-announced-born-again/

 

Marvel Confirms Daredevil Disney+ Series With New Title

The Man Without Fear is back again. Saturday night, Marvel Studios officially confirmed the return [...]

comicbo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