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관련 글

'오징어 게임' 시즌 2!???

조딩구 2022. 8. 11. 15:26
반응형

"오징어 게임"

 

  • 넷플릭스는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오징어 게임"을 리뉴얼했습니다.
  • 오징어 게임은 돈을 놓고 치명적인 경쟁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원작자 황동혁은 주인공 기훈이 돌아온다고 밝혔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Netflix에서 공식적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치명적인 게임 중 하나.

 

"오징어 게임"은 첫 번째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일요일에 Netflix에서 공식적으로 갱신되었습니다.

지난해 9월 첫 방송된 한국시리즈는 빚을 갚을 만큼의 돈을 벌기 위해 목숨을 걸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난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Netflix 시리즈는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난 후 빠르게 사람들에게 하나의 유행이 되었습니다. 시위에서 쇼의 복제 의상을 이거나 YouTube사용자가 게임을 현실에서 재현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새로운 밈과 TikTok 트렌드가 작품에서 영감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개봉 한 달 만에 '오징어 게임'은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본 시리즈가 되었으며, 최초의 외국어 시리즈이자 한국 시리즈 최초로 미국 배우 조합(SAG) 상 후보에 오르는 등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드라마의 제작자인 황동혁은 원래 버라이어티와  할리우드 리포터에게 두 번째 시즌은 하고 싶지 않다고 THR에 말하면서 첫 번째 시즌을 촬영하는 스트레스로 인해 여섯 개의 치아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11월 AP엔터테인먼트와 인터뷰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라며 시즌 2를 준비 중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드라마의 두 번째 시즌에 대해 지금까지 발표된 내용입니다.

참고로, "오징어 게임" 시즌 1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시즌 2에 주인공 성기훈(이정재)이 등장한다.

 

이정재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성기훈 역을 맡았다.

 

시즌 1은 관객들에게 몇 가지 질문을 남긴 채 끝이 났습니다. 

친구 조상우의 목숨을 앗아간 마지막 대결에서 승리한 기훈은 우울증에 빠졌교, 그러던 중 그는 대회의 창시자가 깐부가 된 오일남(기무라 히데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피날레가 끝날 무렵 기훈은 딸과 함께 할 것인지 아니면 게임에 다시 참가할 것인지 선택해야 했는데, 아마도 그는 후자를 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황동혁은 입장문을 통해 " 시즌 2로 복귀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시즌 2에서 기훈의 역할이 어느 정도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마도 그는 대회 관계자들과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 1의 두 악당도 시즌 2로 돌아옵니다.

 

프론트맨(이병헌)을 비롯한 대회의 리더들은 모두 마스크를 썼다.

 

황동혁의 입장문에 따르면 프론트맨(이병헌)이 시즌 2로 복귀하며 '딱지 한복의 남자'(공유)도 시즌 2에 출연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치명적인 경쟁을 펼치는 비밀 조직의 일원인 악당으로 등장했으며, 시즌 1의 대부분은 형사 황준호(위하준)가 이전에 참가했던 실종된 형을 찾기 위해 게임에 잠입하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러나 에피소드 8에서 황준호는 자신의 형이 게임을 이끄는 프론트맨임을 알게 되고 그들의 작전을 폭로하기 전에 형이 그를 쏘았습니다.

우리는 황준호의 시체를 확인한 것은 아니므로 그의 형제를 구하기 위해 두 번째 시즌에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황준호를 연기한 위하준은 지난해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캐릭터도 살아서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어 죽겠어요. 형으로서 진심으로 묻고 싶습니다. 형사로서 게임의 전반적인 비밀도 탐구하고 싶습니다. 준호가 살아서 돌아와서 이 모든 질문을 탐구하는 모습을 정말 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딱지 붙은 양복의 남자'는 시리즈 시사회와 피날레에 등장하는 공유를 가리키며, 그는 게임의 모집자이면서 경쟁에 참여하기 전에 가능한 경쟁자와 함께 게임인 딱지를 플레이합니다.

 

소름 끼치는 살인마 인형에게는 남자 친구가 있습니다.

 

이 인형은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사용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제작자인 황동혁은 자신의 입장문에서 시즌 2의 줄거리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영희의 남자 친구 철수도 등장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영희는 에피소드 1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된 실제 동상을 기반으로 한 소름 끼치는 거대 로봇 인형의 이름입니다. 게임에서 인형은 참가자를 잡기 위해 특정 순간에 회전하며, 그들이 움직이면 총을 쏩니다.

Koreaboo에 따르면 영희와 철수는 종종 가장 친한 친구로 묘사되는 오래된 한국 교과서의 잘 알려진 캐릭터였습니다.

이것은 시리즈에 거대하고 소름 끼치는 인형과 관련된 또 다른 치명적인 게임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즌 1의 다른 배우들은 두 번째 시즌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강새벽(정호연)과 동생 강철(박시완).

 

황동혁은 지난 3월 '오징어 게임'의 배우 정호연이 시즌2로 복귀할 수 있다고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정호연은 보육원에 있는 동생과 같이 살기 위한 돈을 벌기 위해 치열한 경쟁에 참여하는 탈북자 강새벽을 연기했습니다. 8화에서 캐릭터는 대회 마지막 경기 직전 상우에게 살해당해 사망하였습니다.

황동혁은 PGA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Deadline에게 죽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를 다시 데려오기 위해 "무언가 시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정호연에게 손짓하며 "그녀에게 쌍둥이 자매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머리색을 바꿀 수도 있고, 성형을 좀 해보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강새벽은 정호연의 첫 연기였지만 방송 이후 많은 팬들과 SAG상을 수상했습니다.

정호연은 12월 Hollywood Reporter에 시리즈의 성공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기 때문에 드라마가 나온 후 일주일 동안 6파운드를 감량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즌 2가 이야기의 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박해수, 이정재, 정호연.

 

치열한 경쟁에 맞서는 기훈의 모습은 한 시즌에 끝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제작자 황동혁은 지난 12월 코리아타임즈에 넷플릭스와 시즌 3 제작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으며, Netflix가 세 번째 시즌을 확정하지는 않았지만, 더 많은 이야기를 담을 수 있게 시즌 2는 열린 결말로 남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https://www.insider.com/everything-we-know-so-far-about-squid-game-season-2-2022-6#season-2-might-not-be-the-end-of-the-story-6

 

Everything we know so far about 'Squid Game' season 2

"Squid Game" creator Hwang Dong-Hyuk said that the series' protagonist Gi-hun and villain The Front Man will return in the next season.

www.insider.com

 

관련 게시글

 

https://dinggurrr.tistory.com/440

 

오징어 게임 Squid Game

시놉시스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

dinggurrr.tistory.com

 

반응형